지난 5월 26일 오후 1시 30분, 홍대 걷고싶은거리에서 2차 미혼모차별시정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.출산과 양육에 대한 선택과 책임에 대해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셨고, 미혼모도 출산휴가와 육아휴직을 받을 수 있는, 차별과 편견 없는 세상을 위해 함께 해주셨습니다.미혼 엄마들과 서울현대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이 캠페인에 동참해주셨습니다. ^^
댓글 [0]